전라도 황토 맛김치 - 배추 포기 김치 10Kg
전라도 황토 맛김치 - 배추 포기 김치 10Kg
태백 고랭지 배추(큰배추 22-24포기)절임배추+김치양념 = 54Kg
황궁 전통 김치 - 배추 포기 김치 10Kg
태백 고랭지 오늘김치 -배추김치 10Kg
전라도 참김치 - 배추김치 10Kg
전라도 참김치 - 고급 김장 배추 포기 김치 10Kg(갓,쪽파,배- 양념추가)
태백 고랭지 오늘김치 -배추김치 10Kg
전라도 참김치 - 배추김치 20Kg
“
이번엔 별로네요... 신경좀 써주세요~~ 앞에 시켜먹은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도 기대를 하며 김치를 받았습니다.. 근데, 원래는 하루만에 배송되어서 아삭아삭하니 생김치가 무척맛있었는데 제가 일욜날 시켜서 그런지 화욜 도착되었구요 그것도 저녁7시 넘어서 받았습니다... 케이스가 달라졌더군요... 종이박스로.. 아이스박스로 받았을때는 무지 신선했는데 아마 지금은 날이 시원해서 그런가보다 생각했습니다.... 근데 김치를 통에 담으면서 맛을 보니 예전 그맛이 아니네요.. 일단은 배추가 너무 절여져서 아삭하고 신선한 맛도 없고, 설탕이 너무 많이 들어갔는지 무지 달고... 국물도 깍둑이 국물처럼...들큼합니다. 여튼 좀 실망이네요.... 이런 먹는걸 시킬땐 언제나 맛을 똑같이 해주셔야 될거 같습니다... 먹는걸 찾아먹는 소비자로서는 한결같은 맛이안나면 금새 맘이 싹 바뀌거든요~~~ 전라도 김치인줄 알았는데 울산에서 왔던데요... 울산김치인가요???
okgid*2006.11.14
황궁 전통 김치 - 배추 포기 김치 5Kg
태백 고랭지 오늘김치 -배추김치 10Kg
“
역시나 한결같은 맛이네요~ 작년김장때 부터 김치몰에서 김치를 사먹고 있는 주부입니다. 함평참김치와 황궁전통김치 그리고 태백고랭지김치를 10KG 씩 번갈아 서 시켜먹고 있습니다. 가족들의 입맛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제 남 편은 태백김치를 가장 좋아하네요. 저도 이김치의 자극적이지 않으면 서도 깊은 맛이 맘에 드네요. 이번 김장도 편하고 저렴하게 잘 넘어갈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이제 아이들이 제가 김치를 담그면 먹을까 걱정도 되네요. ^^ 다음 김치 구매때는 더 맛있는 김치가 있는지 판매 자와 상의를 해보고 구매하려고요. 다들 맛있게 드시고요, 건강하세요.
김숙*2006.11.12
전라도 참김치 - 배추김치 10Kg
여수 돌산 섬마을 - 깍두기 3Kg
전라도 참김치 - 배추김치 10Kg
태백 고랭지 오늘김치 -배추김치 10Kg
여수 돌산 섬마을 - 배추김치 10Kg+무말랭이 200g(사은행사)
태백 고랭지 오늘김치 -배추김치 10Kg
“
맛의 문제이지 포장의 문제는.... 5kg짜리 김치 이거 풀었다가 다시 묶었는데 상관없나요? 혹시 하는 맘에 맛보느라 5kg짜리팩김치 풀어서 김치 한잎 가위로 잘라서 맛을 보았으나 마찬가지로 맛이 없어서 다시 처음 그대로 철사끈으로 묶었는데 괜찮을까요? 김치를 덜어먹고 묶거나 뭐 그런것은 절대 아닙니다. 무게를 재보면 알수 있지 않을까요? 자세히 살펴보면 보일겁니다. 맨위에 있는 포기김치의 잎이 하나 잘려 있는 게 보일 겁니다. 저는 5kg짜리 10kg짜리 포장단위를 입증하거나 입증받거나 그러기 위해 상품평에 글을 올린 것이 아닙니다. 맛에 대해서 말하고 싶었습니다. 상품평과는 너무나 맛에 차이가 있는 것 같아 그 부분에 대해서 말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맛보느라 묶여져 있던 철사 끈을 풀었다가 다시 묶어 놓았느데 이거 덜어먹고 묶어 놓은것으로 오해받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보낼때 얼음팩을 넣어야 할 것 같은데 전에 하선정김치 배송될때 들어있던 팩과 태백고랭지 김치 배송될때 들어있던 얼을팩이 같이 들어있네요. 하나는 호남아이스에서 만든 얼음팩이고 하나는 석우식품에서 만든 얼음팩인데 가능하면 태백고랭기김치 배송될때 들어있던 얼음팩을 보내고 싶은데 어느것인지 알수 없네요. 사실 저는 이것이 5kg인지 4kg인지 알수는 없습니다. 다만 10kg을 주문했는데 같은크기의 2개의 비닐팩으로나눠져 아이스박스에 포장배송되었기 때문에 5kg이라 말씀드린 것입니다. 공장관계자님께서 저의 상품평을 보고 10kg금액을 송금해 준다고 하셨는데 저야 그냥 넉두리 였는데 송금해주시면 감사드리지만 5kg짜리 먹었으니 반만 환불받아야 하는 것은 아닌지 이런생각도 들고 아니면 공장관계자님의 말처럼 5kg단위로 포장하지 되지 않는다고 하셔는데 제가 맛보는라 포장을 풀었다가 다시 묶었기 때문에 이거 5kg포장도 입증하지 못하는것은 아닐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김치의 맛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었지 이거 환불이나 포장단위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10kg이 여러개로 나눠서 포장되던 나누지 않고 포장되던 맛만 좋다면 포장단위은 문제 될 것은 없을 것 같군요. 오히려 나눠서 포장되면 더 좋지 않을까요? 만약 포장단위가 5kg짜리로 나눠서 포장되었다는 것이 입증되더라도 포장단위 때문에 환불받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맛에 문제가 있으면 모를까 만약 김치가 맛있었다면 이런내용의 상품평을 올렸을까요? 저에게는 맛에 문제가 있었지 김치의 포장단위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만약 제가 김치를 반품을 하고 그 김치의 맛에 문제가 발견된다면 환불하시거나 맛에 문제가 발견 되지 않는 김치를 다시 보내주시면 되지 않을까요? 만약 맛에 문제가 발견되지 않는다면 환불도 다른 김치도 보내실 필요없지 않을까요? 그렇게 되면 저는 조금은 억울하다는 생각도 들겠지만 뭐그거야 할 수 없고요.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늦은 시간 피곤함을 앉고 이런일로 이런 글을 올리고 이런 일에 신경을 쓴다는 자체가 조금은 유감스럽기는 하네요....
김치*2006.11.09
전라도 참김치 - 배추김치 10Kg
(중국) 백양 초원 배추김치 - 생포기 김치 10Kg(특판 행사)